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엠마 스톤, 'SNL'서 BTS 티셔츠 입고 소녀팬으로 변신

엠마 스톤, 'SNL'서 BTS 티셔츠 입고 소녀팬으로 변신

발행 :

엠마스톤 BTS 출연예고 'SNL' 예고편 캡처


할리우드 배우 엠마 스톤이 한국 보이그룹 BTS(방탄소년단) 팬으로 변신했다.


엠마 스톤은 13일(이하 현지시각) 방송되는 미국 NBC 'SNL'에 호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컴백을 앞둔 보이그룹 BTS도 출연한다.


방송에 앞서 10일(현지시각 기준) 공개 된 예고 영상에서는 BTS의 소녀팬으로 변신한 엠마 스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엠마 스톤은 BTS의 이름이 적힌 핑크색 티셔츠를 입고 BTS가 올 때까지 무대에서 캠핑을 하고 있다. 'SNL'의 크루들은 "이 무대에서 BTS가 춤을 추게 될거라니, 믿을 수 없다"라고 말했다. 이에 또 다른 크루가 "RM지민 제이홉 슈가정국 중에서 누가 제일 좋은지 고를 수 없다"라고 하자 다른 크루는 "한 명을 꼽으면 다른 멤버가 상처 받을거다. 다 좋아하면 된다"라고 밝혔다.


이날 예고편에서 엠마 스톤은 방탄소년단의 열혈 팬으로 변신, 귀여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13일 방송되는 'SNL' 방송에 함께 출연하는 엠마 스톤과 방탄소년단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주목 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한국시간으로 12일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방탄소년단은 미국 'SNL' 프로그램의 뮤지컬 게스트로 출연,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의 신곡 무대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SNL'은 미국 NBC 방송에서 생방송되는 주말 코미디 쇼. 세계적인 스타들이 출연해 호스트를 맡거나 무대 공연을 하고, 코믹 연기 및 정치 풍자를 선보이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최장수 프로그램 중 하나다.


추천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