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인천공항고속도로 사고 사망 故한지성, 오늘(10일) 발인 엄수

인천공항고속도로 사고 사망 故한지성, 오늘(10일) 발인 엄수

발행 :

강민경 기자
걸그룹 출신 배우 고 한지성 /사진=한지성 인스타그램
걸그룹 출신 배우 고 한지성 /사진=한지성 인스타그램

걸그룹 출신 배우 고 한지성의 발인이 엄수됐다.


10일 오전 서울 강서구 이대서울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한지성의 발인이 이른 시간부터 진행됐다. 장례식장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오전 6시 30분에 배우 한지성의 발인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한지성은 지난 6일 오전 3시 50분께 김포시 고촌읍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서울 방향IC 인근에서 차에 치여 사망했다. 한지성은 2차로에 자신의 벤츠 승용차를 세운 뒤 밖으로 나왔다가 택시기사 B(56)씨와 승용차 운전자 C(73)씨의 차량에 잇따라 치여 숨졌다.


경찰은 한지성이 남편이 소변이 마렵다고 차를 세웠고, 차량 정차 후 밖으로 나온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경찰 조사에서 한지성의 남편은 "인근 화단에서 볼 일을 보고 나오니 아내의 사고가 발생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남편은 경찰에 "왜 (한지성이) 도로 한복판에 차를 세웠는지, 왜 내렸는지 모른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한지성의 사고 당시 모습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흰색 승용차 한 대가 비상등을 켠 채 갓길이 아닌 고속도로 한복판 2차선 도로에 정차하는 모습이 담겼다. 누군가 가드레일쪽으로 뛰어갔고, 흰색 승용차 뒤의 또 다른 한 명은 구토를 하고 있다. 승용차 뒤에서 구토를 하고 있는 사람은 바로 한지성이었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한지성의 사망 사인을 밝히기 위해 부검을 진행했다. 부검 결과는 2~3주 내로 나올 예정이다.


한편 한지성은 지난 2010년 걸그룹 비돌스(B.Dolls)로 데뷔했다. 당시 한지성은 서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다.


이후 2016년 SBS 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 2017년 SBS 드라마 '해피시스터즈'에 출연했다. 영화 '로봇 소리'(감독 이호재), '달밤체조 2015'(감독 신봉철, 박후인)에 단역으로 출연했으며, 지난 4월 개봉한 '원펀치'(감독 박현수)에는 조연으로 출연하는 등 최근까지 활동을 펼쳤다.


또한 지난 3월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전해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