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우드 스타들의 한주간 소식을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할리우드 배우 조니 뎁이 변호사비 지급을 미루다 피소당했다. 최근 다수 외신에 따르면 조니 뎁이 2년간 자신의 변호를 맡았던 버클리 유한회사로부터 변호사비를 지급하지 않아 소송을 당했다. 버클리 유한회사는 조니 뎁을 상대로 35만 달러(한화 약 4억 원)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버클리 측에 따르면 조니뎁 대리인으로부터 지불에 대한 추가 보증을 받았다. 5월 중순까지 지불하기로 약속을 받아냈으나 실현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디즈니+가 '더 팔콘 그리고 윈터솔저' 미니시리즈를 제작한다. 여기에 할리우드 배우 안소니 마키, 세바스찬 스탠, 다니엘 브륄, 에밀리 반캠프가 출연한다. 미국 매체 데드라인에 따르면 감독 카리 스코글랜드가 디즈니+ 6부작 미니스리즈인 '더 팔콘 그리고 윈터 솔저'를 연출한다. 안소니 마키, 세바스찬 스탠은 '더 팔콘 그리고 윈터 솔저'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다니엘 브륄과 에밀리 반캠프는 출연을 위해 협상 중에 있다.

○...다니엘 크레이그가 발목 수술을 받는다. 최근 '본드 25'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다니엘 크레이그가 자메이카 촬영 중 당한 부상으로 발목 수술을 받게 된다. 그는 수술 후 2주 동안 재활에 힘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다니엘 크레이그는 최근 자메이카에서 액션 장면을 촬영하다 발목을 다쳤다. 그는 부상을 당한 뒤 미국으로 돌아가 치료를 받았다. 이에 '007 제임스 본드' 시리즈 25편 촬영이 연기됐다. 그러나 영화는 예정대로 오는 2020년 4월 개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