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기괴괴 성형수'가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오픈해 안방극장까지 열기를 잇는다.
14일 '기기괴괴 성형수' VOD 서비스가 시작된다.
'기기괴괴 성형수'는 바르면 완벽한 미인이 되는 위험한 기적의 물 성형수를 알게 된 예지가 미인으로 다시 태어나면서 겪게 되는 호러성형괴담. 지난 9월 9일 개봉 이후 어려운 시국 속에서도 10만 명에 가까운 관객들을 극장으로 불러 모으며 한국 창작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기기괴괴 성형수'는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오픈, 안방극장까지 그 열기를 이을 예정이다.
'기기괴괴 성형수'는 기획 단계부터 글로벌 시장을 염두에 두고 6년이라는 제작 기간을 통해 완성된 작품으로 국내 개봉에 맞춰 싱가포르, 대만, 홍콩, 호주, 뉴질랜드까지 동시기 개봉을 해 글로벌 경쟁력을 제대로 과시했다. 이는 영화의 독창적인 소재와 높은 완성도의 힘을 느끼게 하며 국내 흥행 열기를 전 세계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특히 '기기괴괴 성형수'는 디즈니와 일본 애니메이션에 쏠렸던 청소년부터 성인 관람층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그간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15세 이상 관람가 호러 애니메이션으로 유아동 애니메이션, 가족 애니메이션으로 편중 제작된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 시장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며 흥행 순항 중이다. 이런 가운데 '기기괴괴 성형수'의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 소식은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의 반가움을 살 전망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