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Dr. 브레인' 이선균 "김지운 감독과 호흡..츤데레 매력" [인터뷰①]

'Dr. 브레인' 이선균 "김지운 감독과 호흡..츤데레 매력" [인터뷰①]

발행 :

김미화 기자
배우 이선균이 3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Apple TV 플러스 오리지널 'Dr.브레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천재 과학자 '세원'이 가족에게 일어난 일을 밝히기 위해 죽은자들의 뇌에 접속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Dr.브레인'은 내일(4일) Apple TV 플러스 출시와 함께 공개된다. /사진제공=Apple TV 플러스 2021.11.0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이선균이 3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Apple TV 플러스 오리지널 'Dr.브레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천재 과학자 '세원'이 가족에게 일어난 일을 밝히기 위해 죽은자들의 뇌에 접속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Dr.브레인'은 내일(4일) Apple TV 플러스 출시와 함께 공개된다. /사진제공=Apple TV 플러스 2021.11.0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이선균이 'Dr. 브레인'을 통해 김지운 감독과 처음으로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


이선균은 10일 오전 애플TV+ 한국 첫 오리지널 시리즈 'Dr. 브레인' 화상 인터뷰를 가지고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Dr. 브레인'은 타인의 뇌에 접속해 기억을 읽는 뇌동기화 기술에 강박적으로 집착하는 천재 뇌과학자의 이야기. 홍작가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SF 스릴러다.


극중 이선균은 고세원 박사를 연기했다. 고세원 박사는 B.C 뇌과학연구소 소속 뇌과학자로 새로운 유형의 천재로 감정이 없기 때문에 동료들과 교감하지 못하는 인물이다.


이선균은 "일단 이 작품 선택한 이유는 김지운 감독님이다. 김지운 감독님에 대한 믿음이 있었고, 제가 존경하고 함께 하고 싶었기 때문에 선택했다"라며 "공개 된 작품을 본 후, 역시 김지운 감독님은 장르물에 강하구나 하는 생각을 했다"라고 말했다.


이선균은 "김지운 감독님이 다정다감하지는 않다. 하지만 츤데레 같은 매력이 있다"라며 "고세원을 연기하며, 감독님과 비슷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 쿨하고 멋지신 분이다"라며 "연기 디렉션 같은 것도 설명을 잘 해주셔서 즐겁게 촬영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Dr. 브레인'은 지난 4일 애플TV+의 국내 서비스 시작과 함께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됐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