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미공개 장면 추가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펀 버전' 10월5일 개봉 확정

미공개 장면 추가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펀 버전' 10월5일 개봉 확정

발행 :

전형화 기자
사진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펀 버전'이 10월15일 한국에서 개봉한다.


5일 소니픽쳐스는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스파이더맨:노 웨이 홈 펀 버전'은 지난해 12월 개봉한 '스파이더맨:노 웨이 홈' 미공개 장면이 추가된 버전. 토비 맥과이어와 앤드류 가필드, 그리고 톰 홀랜드까지 1대, 2대, 3대 스파이더맨의 더욱 완벽한 호흡을 만나 볼 수 있을 뿐더러 기존에 기존에 모두 담지 못한 장면이 추가되어 색다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지난해 12월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755만명을 동원해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특히 개봉 전까지 비밀로 감춰 뒀던 토비 맥과이어와 앤드류 가필드 등 1,2대 스파이더맨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개봉 확정과 동시에 공개된 포스터는 3명의 스파이더맨이 한자리에 모여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닥터 스트레인지'와 'MJ', '네드'를 비롯한 영화 속 주요 등장인물과 스파이더맨을 위협하는 빌런들의 모습까지 함께 담겨 화려하고 다채로운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