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아바타: 물의 길'로 가는 여정의 시작..'아바타 리마스터링', 필람 포인트 셋

'아바타: 물의 길'로 가는 여정의 시작..'아바타 리마스터링', 필람 포인트 셋

발행 :

김나연 기자
아바타 리마스터링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아바타 리마스터링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아바타'를 4K HDR(High Dynamic Range)로 새롭게 리마스터링한 '아바타 리마스터링'이 영화를 더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극장 필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아바타: 물의 길'로 향하는 여정의 시작 '아바타 리마스터링'은 행성 판도라와 지구의 피할 수 없는 전쟁 속에서 새로운 생명체 '아바타'로 거듭난 '제이크'와 나비족(Na'vi) '네이티리'가 선택해야 할 단 하나의 운명을 그린 '아바타'를 4K HDR(High Dynamic Range)로 새롭게 리마스터링한 영화.


# 3D의 화려한 귀환! 4K HDR로 더 새로워졌다!


첫번째 극장 필람 포인트는 3D 혁명의 시작이자 완성이기도 한 레전드 무비 '아바타'를 3D로 다시 극장에서 감상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이다. '아바타 리마스터링'은 IMAX, 4DX, 수퍼4D, 돌비 시네마 등 영화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특별관에서 모든 상영회차가 3D로 진행된다. 여기에 기존 '아바타'를 4K HDR(High Dynamic Range)의 놀라운 기술력으로 리마스터링해 작품 고유의 스케일과 감동을 더욱 생생하고 실감 나는 화면으로 극장에서 온전히 즐길 수 있다.


# '아바타' 세계관이 전하는 메시지적 가치!


최상의 몰입감을 선사할 대형 스크린으로 '아바타'의 거대한 세계관 속 담겨있는 메시지적 가치를 다시 새겨볼 수 있게 된 점도 '아바타 리마스터링'의 또 다른 극장 필람 포인트다. '아바타'를 상용어 단계까지 끌어올린 기념비적 작품인 '아바타 리마스터링'은 영화적 상상력의 극단을 스크린에 실현함과 동시에 인간의 끝없는 욕망이 가져온 환경 파괴를 비롯한 비극과 그 비극이 주는 경고 메시지를 극적으로 담아내며 전 인류에게 시대와 세대를 불문하는 메시지를 전해주고 있다.


# '아바타: 물의 길'로 가는 여정의 시작!


'아바타 리마스터링'은 2022년 대미를 장식할 화제작 '아바타: 물의 길'을 맞이하기 전 '아바타' 시리즈의 시작점으로서도 그 의미가 남다르다. '아바타 리마스터링'을 통해 관객들은 '아바타' 시리즈의 거대한 세계관을 환기하거나 새롭게 접하면서 다가올 신세계 '아바타: 물의 길'을 더욱 깊이 있게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바타 리마스터링'은 단 2주간 극장 상영을 예고하며 단순한 흥행을 뛰어넘어 하나의 신드롬을 일으킨 '아바타' 시리즈의 시작을 극장에서 관람할 단 한 번의 기회라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바타 리마스터링'은 2022년 9월21일 전국 극장에서 오직 3D로만 상영되며 IMAX, 4DX, 수퍼4D, 돌비 시네마 등 다양한 포맷으로 만날 수 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