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박지환, 넷플릭스 '경성크리처' 합류!..이번엔 '글로벌 신스틸러'

[단독] 박지환, 넷플릭스 '경성크리처' 합류!..이번엔 '글로벌 신스틸러'

발행 :

이경호 기자
배우 박지환/사진제공 =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박지환/사진제공 =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박지환이 '경성크리처'에 합류한다.


1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박지환은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극본 강은경, 연출 정동윤)에 출연에 캐스팅됐다.


박서준, 한소희, 수현, 김해숙 등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 '경성크리처'는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의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크리처 스릴러다. 공개 시기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박지환은 '경성크리처'에서 갑평 역을 맡아 전작과는 또 다른 매력의 연기를 뽐낼 예정이다.


박지환은 '경성크리처' 출연으로 넷플릭스로 첫 진출하게 됐다.


그는 2017년 영화 '범죄도시'에서 장이수 역을 맡아 인지도를 높였다. 이후 영화 '1987' '성난황소' '마약왕' '봉오동 전투' '해적: 도깨비 깃발' '범죄도시2' '한산: 용의 출현' 등에 출연하며 '신스틸러'로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올해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 인상 깊은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지난 9월 28일 종영한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에 유해진, 진선규, 윤균상 등과 호흡을 맞췄다.


박지환은 2022년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어 넷플릭스까지 진출해 그의 활약상에 기대감이 높다.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신스틸러'가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