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발라드'황제'-'왕자' 음반 동반출시

발라드'황제'-'왕자' 음반 동반출시

발행 :

같은날 나란히 새앨범을 출시하는 신승훈(왼쪽)과 성시경.

'발라드의 황제'와 '발라드의 왕자'가 같은날 나란히 새 앨범을 발표하고 가요계 평정에 나선다.


종합 엔터테인먼트기업인 ㈜제로원인터랙티브는 "신승훈과 성시경이 오는 10일 동시에 새 앨범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음반, 공연 기획제작 및 음악부문 국내매출 1위의 디지털 콘텐츠 공급업체인 제로원인터랙티브 김성화 대표는 두 앨범에 대해 "높은 음악적 완성도를 바탕으로 보다 공격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이 더해져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받을 수 있도록 기획된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미 일본,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권역에서 신승훈, 성시경의 새 앨범 발매에 대해 음악관계자 및 해외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어 있다는 현지 언론의 연락을 받았다. 해외에서 이미 선주문 3만장 이상이 들어온 상태"라고 전했다.


신승훈은 오는 14일, 1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첫 공연을 시작으로 내년 7월까지 아시아, 미국 등을 중심으로 대규모 월드 투어를 벌인다.


신승훈의 뒤를 이어 발라드의 대표주자로서 계보를 잇는 성시경은 들을수록 중독성이 강한 아름다운 멜로디의 타이틀곡 '거리에서'로 인기몰이에 나선다. 성시경은 이번 앨범에서 다수의 자작곡을 비롯해 처음으로 프로듀싱을 맡아 전반적인 앨범작업을 진행했다.


성시경은 오는 11일 서울 광장동 멜론AX에서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방송 및 앨범활동에 돌입하며, 11월 일본 공연을 비롯해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전국투어를 벌인다.


제로원 인터랙티브는 다년간 축적된 노우하우를 통해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및 홍보활동을 비롯하여, 소속 아티스트의 음반제작 뿐 아니라 뮤지컬, 영화, 광고 음악등의 제작을 통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음원을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11월 초, 쿨의 리드보컬 이재훈의 솔로앨범을 비롯해 이미 2장의 앨범을 발매해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나윤권, 뒤를 이어 댄스그룹 등 다양한 장르의 앨범을 제작할 예정이다.


뛰어난 가창력과 대중성을 확보하고 있는 신승훈과 성시경은 앨범 발매와 동시에 쇼케이스를 필두로 국내 및 해외 콘서트 등 대규모 투어까지 예정돼 있어 대중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