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서울대' 가수 이은민, 알고보니 변호사..이색이력 '눈길'

'서울대' 가수 이은민, 알고보니 변호사..이색이력 '눈길'

발행 :

이수현 기자
사진


가요계에 알파걸 중의 알파걸이 등장했다. 최근 서울대 출신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주목받은 가수 이은민이 그 주인공.


지난 15일 신곡 '리-하트(re:Heart)'를 발표하고 유명작곡가 박근태에게 유망주로 인정받으며 화제를 모은 이은민은 서울대 독어독문과 출신으로 재학시절 대학연합동아리 쌍투스코러스에서 보컬로 활동했다.


하지만 이은민의 화려한 이력은 서울대 출신만이 아니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주위의 놀라움을 더하고 있다.


한 네티즌은 지난 16일 포털사이트 다음 아고라 게시판에는 '동방신기 변호 로펌 소속에 가수 이은민 있다'라는 제목으로 이은민의 원래 직업이 변호사임을 공개했다.


이 네티즌은 "이은민의 본명은 이승민으로 현재 동방신기의 소송을 담당하고 있는 법무법인 세종 소속 변호사"라며 "담당 업무는 일반 기업법무, M&A 업무, WTO/GATT 등 국제통상법, 국제소송 및 중재부문, 미디어 콘텐츠 분야 자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한 가요 관계자는 19일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이은민이 법무법인 세종 소속의 변호사가 맞다"며 "하지만 동방신기 소송에 직접 참여하지는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이은민 본인의 능력도 대단하지만 집안 역시 상당한 부자인 것으로 알고 있다"며 "가요계의 알파걸 중 슈퍼 알파걸이 아니겠느냐"고 덧붙였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