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개리, 19禁 효과?..국내 10대 음원차트 '올킬'

개리, 19禁 효과?..국내 10대 음원차트 '올킬'

발행 :

개리 / 사진제공= 리쌍컴퍼니


첫 솔로음반을 발표한 힙합듀오 리쌍(개리 길)의 개리(본명 강희건)가 이틀째 주요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16일 오전 11시 기준, 개리가 지난 15일 발표한 솔로 미니1집 '미스터 개(MR.GAE)'의 타이틀곡 중 하나인 '조금 이따 샤워해(Feat. Crush)'는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몽키3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지니 소리바다 싸이월드뮤직 등 총 10개 주요 음악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조금 이따 샤워해'는 개리가 작사하고 그레이가 작곡한 노래다. 크러쉬가 보컬 피처링에 참여했다. 노랫말에는 연인들이 침대 위에서 나누는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개리 특유의 직설적인 화법이 이목을 끈다.


개리는 솔로곡 공개 후, 또 다른 타이틀곡 'XX몰라'와 '술 취한 밤의 노래' '미스터개' 등 수록 전곡을 차트 상위권에 안착시키며 음원 파워를 보였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된 '조금 이따 샤워해' 뮤직비디오는 다수의 여성 모델들이 등장해 야릇한 모습을 보이며 화제가 됐고, 19세 미만 관람불가 판정을 받았다.


또한 개리는 지상파 방송사인 SBS로부터 신곡 방송 부적합 판정을 받았다. 가사와 영상 모두 야릇한 느낌이 큰 만큼, KBS와 MBC의 심의 결과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개리는 음악활동 뿐 아니라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도 출연 중이다.


이지현 기자starjiji@mtstarnews.com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