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태연·조권 실력파 아이돌★들, 이소라 8집 '기대'

태연·조권 실력파 아이돌★들, 이소라 8집 '기대'

발행 :

길혜성 기자
태연(왼쪽)과 조권 / 스타뉴스
태연(왼쪽)과 조권 / 스타뉴스


가수 이소라가 오는 4월8일 정규 8집으로 가요계에 돌아올 예정인 가운데, 소녀시대 태연 및 2AM 조권 등 실력파 아이돌 가수들도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소녀시대 메인 보컬로 빼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태연은 지난 20일 오후 자신의 SNS에 최근 공개된 이소라 8집 트랙리스트를 게재해 시선을 모았다.


태연은 '넌 날' '난 별' '운 듯' '너는 나의' '나 포커스(focus)' '쳐' '흘러 올 스루 더 나이트(all through the night)' '좀 멈춰라 사랑아' 등 이소라 정규 8집에 담길 모든 곡의 제목이 담긴 이미지를 올리며 선배의 신보에 관심을 나타냈다.


남자 보컬 그룹 2AM의 리더이자 역시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지닌 조권 역시 지난 18일 새벽 1시께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소라의 8집 수록곡 '난 별'의 가사인 "우주의 한 부분으로 살며 믿는 대로 생긴다는 믿음을 잃지 않을 때 오는 빛나는 결과들에 감사하며 별처럼 저 별처럼"을 직접 올린 뒤 "기대된다"라고 덧붙이며 이소라의 오랜만의 컴백을 반겼다.


앞서 지난 13일에는 다비치의 강민경, 가수 손승연, 3인조 혼성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권순일, 영화평론가 심영섭 등이 각자의 SNS를 통해 이소라에 새 앨범 소식을 반겼다.


한편 이소라는 31일 서울시 강남 마리아칼라스홀에서 팬 및 미디어를 대상으로 6년간 공들여 만든 정규 8집 프리미엄 음감회 '미리 봄'을 개최한다.


길혜성 기자comet@mtstarnews.com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