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무료 뮤직앱 '부르고', '이선재' 유아인 찾기 오디션

무료 뮤직앱 '부르고', '이선재' 유아인 찾기 오디션

발행 :

김수진 기자
사진제공='부르고' 개발사 ㈜스톤엔터
사진제공='부르고' 개발사 ㈜스톤엔터


참여형 뮤직 포털 앱 '부르고'가 화제의 드라마 '밀회'의 '이선재를 찾아라' 이벤트를 개최해 눈길을 끈다.


참여형 뮤직 포털 앱 '부르고'는 지난 8일부터 오는 20일까지 '밀회, 이선재를 찾아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참여방법은 무료 앱 부르고의 송북에서 '(무반주) 나만의 영상 제작' 코너를 이용해 연주 동영상을 녹화하여 업로드만 하면 된다. 이후 참여자들의 동영상은 부르고의 4만 5000여명 다운로더들의 '좋아요' 투표에 의해 순위가 정해지며 최다 득표자 2명에게는 코로나 우쿨렐레를, 차순위 득표자 10명에게는 1인 2매씩 체험 뮤지컬 '신나는 팡쇼 제빵왕 김탁구' 티켓을 증정한다.


김희애와 유아인 주연의 JTBC 드라마 '밀회'는 시청률은 물론 요즘 최고의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로 극중 이선재 역을 맡은 유아인의 신들린 피아노 연주 연기가 압권이다.


한편 뮤직앱 '부르고'는 출시 8주 만에 4만 5000건 다운로드를 넘어섰다. 무료 뮤직앱 '부르고' 개발사 ㈜스톤엔터 김일겸 전략이사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이라며 "듣는 음악이 아닌 함께 즐기며 콘텐츠 재생산으로 제작자 및 저작인접권자들에게 수익이 돌아가는 플랫폼 역할이 목표"라며 포부를 밝혔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