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개리, 홍콩 단독 팬미팅..3천팬 열광+취재열기↑

개리, 홍콩 단독 팬미팅..3천팬 열광+취재열기↑

발행 :

김미화 기자
개리 팬미팅 / 사진제공=리쌍 컴퍼니
개리 팬미팅 / 사진제공=리쌍 컴퍼니


가수 개리가 홍콩에서 3000여 명의 팬을 만났다.


10일 소속사 리쌍 컴퍼니에 따르면 개리는 지난 8일 홍콩 MCP (Metro City Plaza)에서 단독 팬미팅을 개최했다. 이날 팬미팅에는 3000여 명의 팬들이 참석했다.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등장한 개리는 미리 준비해온 광동어로 인사를 건넸다.


개리는 특유의 재치와 친근감 있는 모습을 선보였으며, 팬 사인회를 통해 한 명 한명 팬들과의 만남을 가지며 즐거운 분위기를 이어나갔다고. 현장에 있던 팬들은 BGM으로 흘러나오는 개리의 솔로 앨범 수록곡은 물론 최근에 발표된 신곡 '사람냄새'까지 한국말로 따라 부르며 환호한 것으로 알려졌다.


개리의 단독 팬미팅에는 홍콩 인기 스타 다다가 개리의 팬으로써 참여를 자청해 함께 게임을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홍콩 팬미팅에서는 공항에서부터 개리를 취재하기 위해 몰려든 50여 개의 현지 언론이 열띤 취재열기를 보이며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


개리는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실 줄 몰랐다. 현장 반응에 너무나 놀랐고, 너무 감사 하고 이런 자리자체가 영광이다"라며 "홍콩 팬 분들의 큰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팬미팅 소감을 전했다.


리쌍컴퍼니 측은 "홍콩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개리에 대한 관심이 대단하다, 공연과 행사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며 "이번에 공개된 정인과 개리의 디지털 싱글 '사람냄새' 또한 아시아권 아이튠즈 순위에 상위권 성적을 보이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김미화 기자letmein@mt.co.kr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