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NC엔터테인먼트(대표 한성호) 소속 가수들이 릴레이 수능 응원을 벌였다.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혁 강민혁 이정신), 주니엘,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는 12일 각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하루 앞으로 다가온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원 영상을 게재했다.
FT아일랜드는 "수험생 여러분들, 마지막까지 힘내시고 마무리 잘하셨으면 좋겠고, 꼭 원하는 결과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르는 문제가 나오더라도 괜찮아요~ 괜찮아요! 수험생 여러분들 파이팅 하시고, 저희 FT아일랜드가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씨엔블루는 "수능이 다가왔습니다. 부담 갖지 마시고 평소에 하던 만큼만 하시면 좋은 결과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수능 대박을 위해서 계속 응원과 기도를 하겠습니다. 수능 대박!"이라며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주니엘은 "11월 13일 수능 보시는 수험생 여러분 그동안 열심히 노력하신 만큼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고요, 끝까지 파이팅하세요"라며 "수능 파이팅"을 외쳤다.
AOA는 "힘들고 긴 시간 공부하며 준비하셨던 것들 모두 다 시험날 발휘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고요, 사뿐사뿐 정답에 다가가시길 바라겠습니다. AOA가 응원하고 있다는 것 잊지 마시고요, 마지막까지 건강 관리 잊지 마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대학수학능력시험 릴레이 응원 영상은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