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김필 "곽진언과 이웃사촌..새 앨범 응원해줬다"

김필 "곽진언과 이웃사촌..새 앨범 응원해줬다"

발행 :

김미화 기자
가수 김필 / 사진=이정호 인턴기자
가수 김필 / 사진=이정호 인턴기자


가수 김필이 "곽진언이 먼저 앨범을 내는 나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라고 말했다.


김필은 11일 오전 서울시 강남구 청담 씨네시티 M큐브에서 첫번째 미니앨범 '필프리(Feel Free)' 쇼케이스를 가졌다.


앞서 김필은 지난해 '슈퍼스타K6' 결승전에서 곽진언에게 아쉽게 져 준우승을 차지했다. 김필은 곽진언이 어떤 응원을 해줬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곽진언과는 요즘도 자주 만난다"라고 입을 열었다.


김필은 "곽진언이 같은 동네의 골목으로 이사 와서 자주 만난다"라며 "운동도 같이한다. 어제도 마트에 가면서 만났다"라고 밝혔다.


그는 "진언이가 내게 '파이팅입니다 형님'이라고 응원해줬다"라며 "늘 서로 근황을 묻고 작업 상황도 물으면서 지낸다. 곽진언 군도 열심히 작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늘 그렇듯이 잘 지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필의 첫 번째 미니앨범 '필 프리'에는 김필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총 6곡의 수록곡이 담겨 있다. '필프리'는 재거나 망설이지 말고, 조금 더 자유롭고 솔직하게 표현해야 후회 없는 사랑과 삶을 살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연인들이 느끼는 설렘, 행복, 슬픔, 그리움 등 다채로운 감정을 노래로 표현해 냈다는 평가다.


타이틀곡 '스테이 위드 미(Stat with me)'는 스타일리시한 포크록 풍의 자작곡으로, 호감을 느끼는 이성에게 적극 어필하며 좀 더 가까워지길 바라는 노랫말이 달콤한 곡이다.


김필의 첫 번째 미니앨범 '필 프리'는 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