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OT7이 오는 13일에 발매되는 3집 미니앨범 타이틀곡 ' 딱 좋아(Just right)'의 프리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일 자정 GOT7 공식홈페이지(http://got7.jype.com/)와 JYP공식 SNS계정(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타이틀곡 ‘딱 좋아(Just right)'의 프리 티저(Pre Teaser)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배경은 다이어리 모양으로 각 멤버들의 개별 사진이 담겨 있다. 이번 앨범 타이틀 곡 ‘딱 좋아’를 연상케 하는 ‘OKAY’ 모양의 이모티콘과 멤버들의 화려한 비쥬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뱀뱀과 유겸은 시크 하면서 귀여운 ‘OKAY’ 제스처를 마크는 ‘딱 좋아’라는 단어를 검지손가락에 새기며 귀여운 남친돌의 느낌을 자아냈다.
또한 멤버들의 의상도 화려했다.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티셔츠와 액세서리를 매치 경쾌하고 활발한 스트릿 패션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JYP는 이번 앨범에는 경쾌한 색상에 팝 적인 요소를 가미해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는 비주얼 디렉터 고태용 디자이너와 JYP 스타일디렉터 황종하가 함께 공동작업 하며 독특하고 완성도 높은 의상 컨셉트를 보여줬다고 자평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실력을 갖춘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신 만큼 완성도 높은 앨범이 나올 수 있었다"며 "많이 성장한 GOT7의 또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앨범인 만큼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