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원어스(ONEUS)가 퓨전 한복 자태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원어스는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原(원)'의 솔로 콘셉트 티저와 포토를 차례로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티저 속 원어스는 전통과 현대의 매력이 공존하는 퓨전 한복 차림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원어스는 어두운 공간을 환히 밝히는 멋스러운 자태로 눈부신 존재감을 뽐냈다.


멤버별 개성이 뚜렷한 콘셉트 포토도 베일을 벗었다. 원어스는 세련된 퓨전 한복과 시크한 래더 소재 의상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불에 탄 신문지 등 조명의 명암을 활용해 몰입도를 극대화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原'은 원어스의 근원이자, 시작을 의미한다. 원어스는 단순히 과거로의 회귀가 아닌, 재탄생의 서사를 전개한다. 자신들의 근원과 마주한 원어스는 익숙한 듯 낯선 모습으로 새로운 내일을 향한 이야기를 써 내려간다.
'原'에는 멤버 건희와 환웅이 직접 노랫말을 쓴 타이틀곡 'Grenade'를 포함해 'STOP & MOVE', 'When you're close to me' 등 총 3곡이 담겼다. 이중 'When you're close to me'는 서호가 입대 전 녹음에 참여한 곡으로, 다섯 멤버의 목소리를 모두 들을 수 있어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원어스의 '原'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