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배우 신고은(31) 측이 아이돌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27)과 뮤지컬 배우 신고은(31) 측이 열애설을 공식 부인했다.
신고은 소속사 마마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16일 스타뉴스에 "신고은은 양요섭과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두 사람은 최근까지 볼링 모임을 함께 가지면서 친분을 이어간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도 "진지한 관계로 발전하진 않았다"고 전했다. 또한 "올해 초까지 공연했던 뮤지컬 '그날들'을 통해 남녀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춘 것 역시 두 사람의 인연을 갖게 했다"면서도 "함께 출연하는 동료 배우로서 조언을 주고받은 정도일 뿐이지 이를 통해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은 전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하이라이트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관계자는 16일 스타뉴스에 "양요섭과 신고은은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양요섭과 신고은은 친한 사이이긴 하지만 연인 사이로 발전하진 않았다"고 전했다.
양요섭은 지난 2009년 비스트 멤버로 데뷔한 이후 지난해 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어라운드어스에서 새 출발, 새 그룹인 하이라이트 멤버로 가수 활동을 재개했다.
신고은은 지난 2011년 싱글 앨범 '러브 팝'을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후 뮤지컬 '그날들', '빨래'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 출연해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