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세븐틴이 신곡 'Home'으로 음악방송 5관왕을 달성하며 가요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세븐틴은 지난 3일 SBS '인기가요'에서 미니 6집 타이틀곡 'Home'으로 1위 트로피를 한 번 더 거머쥐며 음악방송 5관왕을 달성, 엄청난 기세를 보이며 승승장구 행보를 걷고 있다.
앞서 세븐틴은 '쇼! 챔피언', '엠카운트다운'은 물론 KBS 2TV '뮤직뱅크'로 공중파 1위를 차지한데 이어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공중파 3사 음악방송 1위를 석권하는데 성공했다.
특히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는 세븐틴이 데뷔 이래로 첫 1위를 차지했다는 점에서 눈여겨볼 만하다. 이는 세븐틴이 꾸준히 성장하며 스스로 또 다른 기록을 썼다는 것과 함께 앞으로 더 성장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결과물이다.
이처럼 음악 방송 1위 5관왕의 영예를 안은 세븐틴은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특별한 마음가짐으로 목표를 세우고 낸 올해 첫 앨범인데 우리 존재의 이유 캐럿 분들 덕분에 1위 5관왕이라는 또 하나의 기록을 만들어내서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캐럿 분들에게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한다는 말 전하고 싶다. 그리고 저희들의 진심 어린 따뜻한 위로가 더 와닿았으면 좋겠다"며 "마지막으로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 캐럿 분들과 세븐틴의 꿈 모두 꼭 이뤄요"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