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직뱅크'에서 세븐틴이 'Home(홈)'으로 7관왕을 달성했다.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 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세븐틴이 곡 'Home'으로 방송 2주 연속 1위, 통합 7관왕을 달성했다.
무대에 오른 세븐틴은 여섯 번째 미니 앨범 'YOU MADE MY DAWN' 타이틀곡 'Home' 무대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천천히 걸으면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부드러운 동작으로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고, 박력 넘치는 모습도 보여줬다.
이날 1위 후보는 세븐틴과 청하였다. 최종 결과, 세븐틴은 총 4017점을 기록해 1위를 차지했다. 세븐틴 멤버들은 인터뷰에서 밝혔던 공약대로 수면 양말을 신고 앙코르 무대를 선사했다.

코요태는 데뷔 20주년 기념앨범 'Reborn'의 타이틀 곡 '팩트(fact)'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멤버들과 백댄서들은 부드러운 동작을 선보였고, 애절한 멜로디와 목소리로 그 분위기를 전했다.
타이틀 곡 '팩트'는 신지가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리드미컬한 하우스 비트에 80년대의 레트로 신스테마가 들어갔다. 현실적인 남녀의 이야기를 애절하게 표현한 김종민과 신지의 안정된 가창력,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자신만의 느낌과 그루브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드는 빽가의 랩이 어우러졌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에이티즈, CLC, FAVORITE, N.Flying, 세븐틴, VERIVERY, 그레이시, 네온펀치, 네이처, 노태현, 블랙식스, 소리, 온앤오프, 우디, 우주소녀, 임팩트, 재한, 조문근밴드, 체리블렛, 코요태가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