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3' 출신 가수 케이시(Kassy)가 새 앨범을 들고 팬들 앞에 선다.
케이시는 5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2번째 미니앨범 '리와인드'(Rewind)를 발표한다.
'리와인드'는 지난 2018년 1월 발표된 첫 미니앨범 '사랑받고 싶어' 이후 케이시가 1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 케이시는 앨범의 전곡 작사 및 일부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냈고 곡에 다양한 분위기를 담아 듣는 재미도 더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그때가 좋았어', '진심이 담긴 노래' 등을 통해 호흡을 맞췄던 히트 작곡가 조영수가 케이시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에 나서며 힘을 보탰다.
케이시는 이날 앨범 발표에 앞서 '리와인드' 타이틀 곡 '가을 밤 떠난 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앞선 1차 티저에서 케이시는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듯한 모습으로 아련한 분위기를 발산, 2차 티저까지 이 같은 분위기가 이어져 짙은 여운을 남겼다. 먹먹한 표정을 지어 보이며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트릴 것 같은 케이시의 모습과 함께 잠깐씩 스쳐 지나가는 떠난 이의 모습이 함께 비춰져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케이시는 곡의 몰입감을 더하는 이별 연기로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함과 동시에도 짧지만 강렬하면서도 청초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눈길을 사로 잡는 비주얼로 이목을 끌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