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방탄소년단 제이홉, 팬 향한 사랑 듬뿍 "아미♥"

방탄소년단 제이홉, 팬 향한 사랑 듬뿍 "아미♥"

발행 :

김혜림 기자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제이홉은 12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아미♥"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홉은 다양한 표정으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제이홉은 시크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는 한편 여심을 저격하는 환한 미소를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제이홉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지난 11일(현지시간)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에 위치한 킹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SPEAK YOURSELF)' 공연을 개최, 3만 여 명의 현지 팬과 만났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Dionysus(디오니소스)', 'Not Today(낫 투데이)'를 시작으로 'Wings(윙스)', 'Best of Me(베스트 오브 미)',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ove)', '쩔어-뱁새-불타오르네' 메들리, 'IDOL(아이돌)', 'FAKE LOVE(페이크 러브)', '전하지 못한 진심', 'MIC Drop(마이크 드롭)', 'Anpanman(앙팡맨)', 'So What(쏘 왓)', 'Make It Right(메이크 잇 라이트)', '소우주(Mikrokosmos)' 등의 무대를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제이홉의 'Trivia 起 : Just Dance(저스트 댄스)', 정국의 'Euphoria(유포리아)', 지민의 'Serendipity(세렌디피티)', RM의 'Trivia 承 : Love(러브)', 뷔의 'Singularity(싱귤래러티)', 슈가의 'Trivia 轉 : Seesaw(시소)', 진의 'Epiphany(에피파니)' 등 솔로 무대를 통해 멤버 각자의 매력 뽐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6일과 27일, 29일 3일간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스타디움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