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어송라이터 안녕하신가영이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섰다.
안녕하신가영이 참여한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 OST '123 사랑'이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풀인풀'의 첫 번째 OST '123 사랑'은 발매 전부터 드라마에 삽입돼 사랑스럽고 설레는 장면에 높은 싱크로율로 화제를 모았다.
이 곡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이 사랑', '스카이캐슬' OST '쉼표',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OST 'All with you' 등 다양한 작품으로 활동하고 있는 Team Air (감동is(박지원), ROZ, 기현석)의 작품.
특히 Team Air는 가창자 안녕하신가영의 가창 녹음 후 "최근 발표한 곡들 중 가장 만족도가 큰 작품이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안녕하신가영은 지난 2013년 싱글 '우리 너무 오래 아꼈던 그 말'을 발매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 특유의 맑고 담백한 음색과 진솔한 화법으로 사랑받고 있다.
'사풀인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