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사생활 논란' 장문복 누구? #'슈스케2'힙통령 #리미트리스

'사생활 논란' 장문복 누구? #'슈스케2'힙통령 #리미트리스

발행 :

공미나 기자
장문복 /사진=김휘선 기자
장문복 /사진=김휘선 기자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그룹 리미트리스 멤버 장문복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1995년생으로 올해 25세로 지난 2018년 데뷔한 보이그룹 리미트리스 멤버다.


장문복은 2010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를 통해 처음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당시 독특한 랩을 선보인 장문복은 '힙통령'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큰 주목을 받았다.


하지만 '슈퍼스타K2' 출연으로 많은 네티즌들의 조롱을 받았던 장문복은 인터뷰를 통해 한동안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여전히 가수의 꿈을 품고 있던 장문복은 2017년 오디션 프로그램에 한 번 더 도전했다.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장문복은 많은 응원 속에 최종 순위 27위를 기록했다.


장문복은 최근 온라인상에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네티즌 A씨가 사생활 폭로글을 올리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A씨는 장문복이 첫 만남부터 희롱적인 발언을 하고, 사귀는 동안 자신을 속이고 여러 여자들과 연락하고 만남을 가졌다고 주장했다.


이에 장문복은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짧은 기간 참 많이도 싸웠다. 너의 의심과 구속은 좋은 추억마저…. 당분간 아픔도 남겠지만 좋아한다는 이유로 서로의 선은 넘지 말아야지”라며 심경을 밝혔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