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7080 추억 속으로..백영규 백다방TV '추억의 여름캠프' 25일 생방송

7080 추억 속으로..백영규 백다방TV '추억의 여름캠프' 25일 생방송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백영규의 유튜브 채널 백다방TV가 '추억의 여름캠프'를 진행한다.


24일 백다방TV에 따르면 오는 25일 오후 8시 백다방TV 생방송을 통해 한여름 땀 흘리며 애쓰는 의료진의 고마움을 담아 7080년대 젊은이들에게 추억의 상징인 '추억의 여름 캠프'가 꾸려진다.


가수 백영규, 양하영, 김도연, 박호명, 진수영, 정은주를 비롯해 DJ김유철 등이 옛 시절 그때의 여름 추억을 그대로 불러올 예정이다.


경기도 안성시 파크엘림의 2000석 규모 오아시스 천연광장에서 120석만 초대한 이번 공연은 감염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가장 바람직한 모범적 모델이 될 것이라고 백다방TV는 전했다.


사진


백영규는 "코로나19로 인해 메말라 있는 문화적 갈증을 이 여름 안방으로 배달되는 통기타 음악 한 곡 한 곡으로 가족과 함께 오손도손 추억의 장을 펼치는 아름다운 가족 여름 캠프가 될 것"이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한편 백영규는 최근 코로나19로 희생하고 애쓰는 의료진을 위해 진정성을 담은 '천사' 노래를 발표했다. '천사'는 대중가요로는 이례적으로 질병관리본부 소셜미디어 채널에 공유돼 화제가 됐고, 사회적으로 반향을 일으키며 호평받고 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