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고등래퍼4' 3위 디아크, 피네이션 다음 컴백 주자..13일 발매[공식]

'고등래퍼4' 3위 디아크, 피네이션 다음 컴백 주자..13일 발매[공식]

발행 :

윤상근 기자
/사진=피네이션 공식 SNS
/사진=피네이션 공식 SNS

엠넷 '쇼미더머니9'에 이어 '고등래퍼4'로 존재감을 알린 래퍼 디아크(D.Ark)가 피네이션(P NATION)의 다음 컴백 주자로 나선다.


피네이션은 4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3일 디아크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에는 앞서 공개된 'COMING UP NEXT' 이미지 속 표지판에 디아크의 이름과 사진이 추가됐다.


가죽 재킷을 입고 오토바이 위에 앉아 있는 피네이션 수장 싸이의 힙한 비주얼에서 디아크가 어떤 콘셉트의 음악을 들고 컴백할지 기대감이 모인다.


디아크는 지난 2020년 말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데뷔 싱글 '잠재력'(POTENTIAL)으로 정식으로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 디아크는 '고등래퍼4'에서 자신의 본명 김우림으로 참가해 파이널 곡 'Do My Best'(Feat. 제시)(Prod. Way Ched)를 비롯해 매회 높은 완성도의 인상 깊은 무대를 선보이며 최종 3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이뤘다.


디아크는 이에 앞서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과 '쇼미더머니9'을 통해 어린 나이에도 놀라운 랩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