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AKMU, 'NEXT EPISODE' 전곡 오피셜 비디오 제작 '블록버스터급'

AKMU, 'NEXT EPISODE' 전곡 오피셜 비디오 제작 '블록버스터급'

발행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새 앨범으로 돌아오는 AKMU의 독특한 세계관에서 파생된 음악적 철학이 블록버스터급 비디오에 담기는 파격 시도로 이어질 전망이다.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AKMU 새 앨범 'NEXT EPISODE' 오피셜 비디오 트레일러(OFFICIAL VIDEO TRAILER)를 게재했다.


영상에서는 끊임 없이 추락하는 이찬혁, 거꾸로 뒤집힌 방의 이수현, 흑백 세상 속 어린아이들, 판타지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초현실적인 장면들이 빠르게 편집 전환돼 보는 이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AKMU는 타이틀 곡만 뮤직비디오를 선보이던 기존 방식에서 한걸음 더 나아갔다. YG는 "앨범에 수록된 7곡 모두가 각각의 오피셜 비디오로 제작됐고, 이들의 서사는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유기성을 띤다"라고 설명했다.


YG는 "완성도가 뛰어난 AKMU의 첫 컬래버레이션 앨범인 만큼 모든 노래들을 테마로 한 7종의 오피셜 비디오를 선보이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 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서정적인 멜로디로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선사해왔던 AKMU의 변신도 관심사로 떠올랐다. 오피셜 비디오에 비친 두 사람은 다소 시크한 아우라를 뿜어냈기 때문. 트레일러 속 장면들은 과연 어떤 의미일지, AKMU가 이번 앨범으로 어떤 음악 세계를 펼쳐낼지 기대된다.


한편 AKMU의 이번 앨범은 아이유, 이선희, 자이언티, 빈지노, 잔나비 최정훈, 크러쉬, 샘김이 함께 해 초호화 피처링 라인업을 자랑한다. 앨범 타이틀곡 '낙하'를 비롯해 '전쟁터', 'BENCH', '째깍 째깍 째깍', '맞짱', 'Stupid love song', 'EVEREST' 음원은 오는 26일 발매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