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갓세븐 Jay B "멤버들 각 회사에 감사..컴백 위해 4kg 감량"

갓세븐 Jay B "멤버들 각 회사에 감사..컴백 위해 4kg 감량"

발행 :

안윤지 기자
그룹 갓세븐(GOT7)이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한 호텔에서 진행된 새 미니앨범 'GOT7' 발매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인사를 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NANANA'를 비롯해, 'TRUTH', 'Drive Me To The Moon', 'TWO', 'Don't Care About Me', 'Don't Leave Me Alone' 등 6곡이 수록됐다. /2022.05.2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갓세븐(GOT7)이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한 호텔에서 진행된 새 미니앨범 'GOT7' 발매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인사를 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NANANA'를 비롯해, 'TRUTH', 'Drive Me To The Moon', 'TWO', 'Don't Care About Me', 'Don't Leave Me Alone' 등 6곡이 수록됐다. /2022.05.2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갓세븐이 7명 완전체로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보코호텔에서는 갓세븐의 새 미니앨범 'GOT7'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Jay B는 "컴백을 7명 단체로 하게 돼 너무 다행이다. 이렇게 하게끔 도와준 각 멤버들 회사 분들과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뭔가 꿈 같다. 7명이서 '하자'라고 처음부터 얘기는 했지만 실현될 수 있다는 게 나 조차도 너무 꿈같은 순간이다"라며 "이번 앨범을 위해 관리를 열심히 했다. 내가 4kg 정도 감량했다. 식단도 하고 많이 걷고 뛰었다"고 말했다.


잭슨은 "팬들도 보고 싶고 워너뮤직도 고생했다. 7명도 각자 팀과 회사가 있다. 쉽지 않았는데 다행히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또한 진영은 "처음부터 약속한 거다. 그래서 진전되는 시간만 기다렸는데 빨리 나올 수 있어서 감사드린다. 팬들이 계속 기다려줬다. 거기에 보답할 수 있는 시간이 된 거 같다. 워낙 자주 만났어서 앨범이 언제 나올까만 얘기했는데 같이 약속을 지키며 함께하게 됐다"라고 기쁜 감정을 표했다.


한편 갓세븐의 새 앨범 'GOT7'은 자신이 누구인지 무엇인지 잊지 않기 위해, 기다려 준 사람들을 위해, 함께 해주는 모든 분들을 위해 갓세븐의 진심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NANANA'는 멤버 JAY B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갓세븐만의 밝고 칠(Chill)한 느낌을 담았다. 이날 오후 6시 공개.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