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장예은X손, CLC 의리는 현재진행형‥'너바나 걸' 피처링 참여

장예은X손, CLC 의리는 현재진행형‥'너바나 걸' 피처링 참여

발행 :

김노을 기자
/사진=슈퍼벨컴퍼니
/사진=슈퍼벨컴퍼니

가수 장예은이 손(SORN)을 위해 지원사격에 나선다.


8일 소속사 슈퍼벨컴퍼니에 따르면 장예은은 오는 15일 발매되는 손의 새 싱글 'Nirvana Girl'(너바나 걸)에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손의 'Nirvana Girl'은 현재 솔로 아티스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그의 새 신보다. 장예은은 이번 피처링을 통해 그룹 CLC의 특급 의리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장예은은 'Nirvana Girl'의 뮤직비디오 촬영에도 참여, 두 사람의 특별한 케미스트리는 물론 매력적인 하모니 역시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15년 그룹 CLC로 함께 데뷔한 장예은과 손은 앨범마다 다채로운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자신들만의 색깔을 구축했다. 도전을 서슴치 않았던 이들은 '무대 장인'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거침없는 도약으로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장예은은 최근 신생 기획사 슈퍼벨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종현 대표 및 업계 최고 베테랑들이 모인 슈퍼벨컴퍼니와 함께 장예은은 다양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장예은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Nirvana Girl'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5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