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데뷔' 에잇턴 "롤모델=세븐틴, 팀워크 닮아갈 것"

'데뷔' 에잇턴 "롤모델=세븐틴, 팀워크 닮아갈 것"

발행 :

청담=김노을 기자
그룹 에잇턴(8TURN)이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미니앨범 '8TURNRISE(에잇턴라이즈)'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8TURNRISE'는 익숙함에 물든 세상을 깨우는 8TURN의 첫 번째 움직임을 담아낸 앨범이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여덟 멤버가 총 다섯 개 트랙으로 ‘나를 나타내는 가치는 곧 나 자신이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2023.01.30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에잇턴(8TURN)이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미니앨범 '8TURNRISE(에잇턴라이즈)'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8TURNRISE'는 익숙함에 물든 세상을 깨우는 8TURN의 첫 번째 움직임을 담아낸 앨범이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여덟 멤버가 총 다섯 개 트랙으로 ‘나를 나타내는 가치는 곧 나 자신이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2023.01.30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에잇턴(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이 롤모델로 세븐틴을 꼽았다.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에잇턴의 첫 번째 미니앨범 '에잇턴라이즈'(8TURNRIS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윤성은 "여덟 명 모두 다른 보컬, 춤 스타일, 성격을 지니고 있다. 그 매력들이 하나로 뭉쳤을 때 엄청난 시너지가 나온다. 그게 우리의 강점"이라고 밝혔다.


민호는 롤모델을 묻는 질문에 세븐틴을 언급하며 "팀워크도 정말 좋고 무대도 좋다. 우리가 자주 말하는 분들이다. 세븐틴 선배님처럼 되고 싶다"고 답했다.


한편 에잇턴의 첫 번째 미니앨범 '에잇턴라이즈'는 이날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