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오메가엑스 "더 특별한 2막 열었다..우리 얘기 담은 음악"

오메가엑스 "더 특별한 2막 열었다..우리 얘기 담은 음악"

발행 :

광진=안윤지 기자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세 번째 미니앨범 'iykyk(if you know, you know)'(이프 유 노, 유 노)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오메가엑스의 이번 앨범 타이틀 'JUNK FOOD(정크 푸드)'는 불안정한 느낌의 신스와 베이스가 혼란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트랩 장르의 힙합곡이다. 2023.11.07 /사진=김창현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세 번째 미니앨범 'iykyk(if you know, you know)'(이프 유 노, 유 노)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오메가엑스의 이번 앨범 타이틀 'JUNK FOOD(정크 푸드)'는 불안정한 느낌의 신스와 베이스가 혼란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트랩 장르의 힙합곡이다. 2023.11.07 /사진=김창현

그룹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가 앞으로 활동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오메가엑스는 7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iykyk(if you know, you know)(이프 유 노, 유 노)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제현은 "우선 우리가 마음을 다잡을 수 있는 건 우리끼리 믿음이 있었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었다. 멤버들이랑 같이 있을 때 곡 작업도 많이 하고 음악으로서 소통하고 전달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런 걸로 집중했다"라며 "멤버들끼리 더 끈끈해졌고 세상에 알리고 싶은 이야기를 더 알릴 수 있지 않았을까 싶다. 오메가엑스 2막이 특별한 건 멤버들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좀 더 진실하고 와 닿을 수 있는 음악인 거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보 '이프 유 노, 유 노'는 무분별한 미디어 속 시선과 잣대에서 벗어나 소소하고 분명한 행복을 향한 소망이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 'JUNK FOOD'(정크 푸드)는 트랩 장르의 힙합 곡으로, 불안정한 느낌의 신스와 베이스가 혼란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날 오후 6시 공개.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