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NND, 2인조 男밴드 데뷔.."감사함 잃지 않겠다" [스타현장]

NND, 2인조 男밴드 데뷔.."감사함 잃지 않겠다" [스타현장]

발행 :

강남=이승훈 기자
신예 2인조 밴드 NND(엔엔디) 데인이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리엠아트센터에서 진행된 데뷔 앨범 'Wonder,I'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NND는 'Night N Day'의 약자로 '밤에도 어울리고 낮에도 어울리는 음악을 하고 싶다'는 포부를 담고 있으며, 보컬과 기타를 담당하는 멤버 데인(DAYN)과 키보드를 맡고 있는 영준(YoungJun)으로 구성됐다.  NND 데뷔 앨범 'Wonder, I'에는 타이틀곡 & /사진=김창현
신예 2인조 밴드 NND(엔엔디) 데인이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리엠아트센터에서 진행된 데뷔 앨범 'Wonder,I'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NND는 'Night N Day'의 약자로 '밤에도 어울리고 낮에도 어울리는 음악을 하고 싶다'는 포부를 담고 있으며, 보컬과 기타를 담당하는 멤버 데인(DAYN)과 키보드를 맡고 있는 영준(YoungJun)으로 구성됐다. NND 데뷔 앨범 'Wonder, I'에는 타이틀곡 & /사진=김창현

보이 밴드 NND(엔엔디)가 전격 데뷔했다.


NND(데인, 영준)는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리엠아트센터에서 데뷔 앨범 'Wonder, I'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영준은 "아직 데뷔를 했다는 게 어색하고 낯설다. 그래도 우리 음악을 사람들에게 들려드릴 수 있게 돼서 감사하다. 데뷔할 수 있도록 도움 주셨던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다"라며 데뷔 소감을 밝혔다.


이어 데인은 "막상 앨범이 나오고 무대에 서니까 긴장이 되고 떨린다. 이 자리에 설 수 있도록 도와주신 분들에게 감사함 잃지 않고 열심히 좋은 노래 많이 들려드리겠다"라고 말했다.


NND는 팝, 록을 기반으로 한 2인조 밴드로 보컬과 기타를 맡고 있는 데인과 키보드를 담당하는 영준으로 구성됐다. 밴드명 NND는 'Night N Day'의 약자로 '밤에도 어울리고 낮에도 어울리는, 24시간 들어도 지루하지 않은 음악을 하고 싶다'는 포부를 담았다.


NND의 데뷔 앨범 'Wonder, I'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