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 이그룹 NOWZ(나우즈)가 하이엔드 퍼포먼스를 앞세워 주목받고 있다.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의 첫 미니 앨범 'IGNITION'의 수록곡 'Problem Child (문제아)' 퍼포먼스 비디오는 21일 기준 300만 뷰 돌파를 앞두고 있다. 타이틀곡이 아닌 수록곡 퍼포먼스 비디오로서는 이례적인 반응으로, '잘파 대표 루키' 나우즈의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여준다.
음원 차트에서도 주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 중이다. 'Problem Child (문제아)'는 영상 공개 직후 한국과 싱가포르 스포티파이 차트에 진입한 데 이어 21일 기준 한국과 싱가포르 스포티파이 데일리 차트에서 각각 21위, 24위를 기록하며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 18일 공개한 'Problem Child (문제아)' 퍼포먼스 비디오는 50명의 댄서를 동원한 압도적 규모와 화려한 영상미로 주목받았다. 나우즈의 '하이엔드 퍼포머'다운 역량을 아낌없이 보여주면서 국내외 팬들의 호평이 쏟아졌다.
'Problem Child (문제아)'는 타이트한 킥과 스네어, 하이햇 리듬 위에 중독성 강한 훅과 강렬한 보컬이 돋보이는 트랩 기반의 하이브리드 힙합 장르의 곡으로, 인기 댄스 크루 위댐보이즈가 안무 제작에 참여했다. 앞서 팬 쇼케이스 현장에서 무대가 깜짝 공개된 뒤 팬들의 후속 활동 요청이 이어졌다.
이번 활동에서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 (YUQI))', 'EVERGLOW'에 이어 'Problem Child' 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사하고 있는 나우즈는 8월 1일 열리는 KCON LA에 참여해 감도 높은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