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 그룹 라이즈 멤버 출신 승한(XngHan)의 데뷔곡 'Waste No Time'(웨이스트 노 타임)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승한앤소울(XngHan&Xoul) 첫 번째 싱글 'Waste No Time'은 31일 발매되며, 이에 앞서 30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동명의 타이틀 곡 'Waste No Time' 뮤직비디오 티저가 오픈되어 전 세계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몽골에서 올로케이션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미지의 세계이자 무한 가능성을 상징하는 광활한 초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며, 곡의 에너제틱한 분위기에 맞춰 승한이 소울(Xoul)들과 함께 모험을 떠난 후, 시간과 장소를 넘나들며 열정을 불태우는 장면을 통해 청춘의 자유분방함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타이틀 곡 'Waste No Time'은 맑고 밝은 톤의 신스 리드와 베이스, 직관적이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인 일렉트로닉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지금의 순간을 놓치지 않고 주저함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다짐을 들려준다.
또한 이번 싱글은 무대 위에 오르는 순간을 기다리며 모든 준비를 마친 승한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승한이 새로운 시작점에 선 포부를 전하는 'Waste No Time'과 변함 없이 자신을 응원해 주는 이들을 향한 마음을 그린 'Heavenly Blue'(헤븐리 블루) 등 2곡이 수록되어 있다.
승한앤소울 첫 번째 싱글 'Waste No Time'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승한은 지난 2023년 9월 라이즈로 데뷔했으나 1년 만에 사생활 논란에 휩싸이며 팀에서 탈퇴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