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MJ(써니사이드)·지환(순순희), 나몰라패밀리 '사랑해요' 리메이크

MJ(써니사이드)·지환(순순희), 나몰라패밀리 '사랑해요' 리메이크

발행 :

한해선 기자
/사진=로켓탄 컴퍼니, 순순희
/사진=로켓탄 컴퍼니, 순순희

가수 MJ(써니사이드)와 지환(순순희)이 '사랑해요'를 재해석한다.


MJ(써니사이드), 지환(순순희)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 '사랑해요(feat. 미유(Mew))'를 발매한다.


'사랑해요'는 지난 2007년 발매된 나몰라패밀리의 정규 1집 타이틀곡을 원곡으로 한다. 당시 이 곡은 싸이월드 BGM 차트 1위를 비롯한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었으며, 현재까지 리스너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MJ(써니사이드)와 지환(순순희)의 목소리로 18년 만에 재탄생한 '사랑해요'는 원곡의 강점은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편곡을 더해 또 다른 감상 포인트를 전한다. 특히 MJ(써니사이드)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그는 "내 고백의 노래소리가 너에게 들릴 수 있게"라는 원곡의 도입부이자 킬링 파트를 메인 후렴구로 연출하고, 해당 구간과 맞물리는 노랫말을 새롭게 구성했다.


또한 실력파 보컬 그룹 순순희의 메인보컬 지환은 감미로운 음색으로 감성의 깊이를 더한다. 피처링 아티스트로는 청아한 음색을 가진 여성 보컬리스트 미유(Mew)가 참여해 곡에 신선함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MJ(써니사이드)는 래퍼이자 프로듀서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민석이 가창한 메가 히트곡 '취중고백'을 총괄 제작했으며, 리메이크곡 '통화연결음', '술 한잔 해요'에서는 직접 랩 파트를 구성해 2곡 모두 음원 차트에 올리면서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지환(순순희)은 지난 2023년 발매한 '슬픈 초대장'으로 각종 음원 차트에서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딴딴따단', '종로에서', '잠수이별' 등 곡으로 사랑받아온 미유(Mew)까지 힘을 실은 '사랑해요'가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접수할 전망이다.


'음원 강자' MJ(써니사이드), 지환(순순희)의 시너지가 기대되는 리메이크 신곡 '사랑해요(feat. 미유(Mew))'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