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활동 중단' 이즈나 윤지윤, 결국 팀 탈퇴 "건강 최우선 고려"[전문]

'활동 중단' 이즈나 윤지윤, 결국 팀 탈퇴 "건강 최우선 고려"[전문]

발행 :

윤상근 기자
걸그룹 izna(이즈나) 윤지윤 /사진=김진환 기자
걸그룹 izna(이즈나) 윤지윤 /사진=김진환 기자

걸그룹 이즈나 멤버 윤지윤이 팀 탈퇴를 발표했다.


소속사 웨이크원은 19일 "윤지윤은 건강상의 이유로 오랜 시간 신중히 고민한 끝에 팀 활동을 마무리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웨이크원은 "윤지윤은 올해 초부터 휴식과 회복에 전념해 왔으며 소속사와 앞으로의 활동 방향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라며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팀 활동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며 "이즈나는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윤지윤은 지난 2월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 바 있다.


이즈나는 엠넷 '아이랜드2' 데뷔조로 결성, 2024년 11월 가요계에 데뷔했다.


◆ 웨이크원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웨이크원입니다.


항상 izna (이즈나)를 아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멤버 윤지윤의 향후 활동과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윤지윤은 건강상의 이유로 오랜 시간 신중히 고민한 끝에 팀 활동을 마무리하게 됐습니다. 윤지윤은 올해 초부터 휴식과 회복에 전념해 왔으며, 그 과정에서 당사와 아티스트는 앞으로의 활동 방향을 심도 있게 논의했습니다. 그 결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팀 활동을 종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따라 izna (이즈나)는 앞으로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돼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izna (이즈나)가 좋은 무대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한층 더 성장해 나갈 izna (이즈나)를 향한 팬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