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가 세 번째 미니앨범 'COLOR'(컬러) 오프라인 이벤트로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NCT WISH는 9월 2일 세 번째 미니앨범 'COLOR' 발매를 기념해 서울 강남구 코엑스 광장에서 오프라인 이벤트 'NCT WISH COLOR PALETTE'(엔시티 위시 컬러 팔레트)를 개최, NCT WISH만의 색깔을 만끽할 수 있는 무대와 다채로운 콘텐츠로 도심을 화려하게 물들이며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특히 같은 날 오후 8시에 열린 쇼케이스 'WISH ON STAGE'(위시 온 스테이지)에서는 에너제틱한 타이틀곡 'COLOR' 무대를 최초 공개한 것은 물론, 시원한 서머송 'Surf'(서프)와 달콤한 보이스로 감성을 자극하는 수록곡 '고양이 릴스 (Reel-ationship)' 무대도 선사, 늦여름 밤을 청량하게 물들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NCT WISH는 "컴백할 때마다 시즈니(팬덤명)의 큰 사랑을 받으며 저희도 더욱 좋은 무대를 보여드려야겠다는 각오를 하게 된다. 무대에 설 수 있도록 늘 힘이 되어 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제 활동 시작인 만큼 뜨겁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보답하겠다. 많이 기대해달라"라고 당찬 컴백 소감과 활동 포부를 밝혀 열띤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이날 코엑스 광장에서는 미니 3집 'COLOR' 앨범의 콘셉트를 만끽할 수 있는 'INTO THE PALETTE'(인 투 더 팔레트)도 컬러풀하게 펼쳐졌으며, 멤버들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방명록존,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 등으로 채워져 눈길을 끌었다.
9월 1일 발매된 NCT WISH 세 번째 미니앨범 'COLOR'는 멜론 HOT100(발매 30일 이내) 차트 1위,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 급상승 차트 1위를 비롯해 수록곡 전곡이 TOP10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한 인기 행진을 시작했다.
NCT WISH는 9월 4일 Mnet '엠카운트다운', 5일 KBS 2TV '뮤직뱅크', 6일 MBC '쇼! 음악중심', 7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