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횡단보도에서 짜릿하게! 효린, 장소 가리지 않는 'SHOTTY' 댄스 챌린지

횡단보도에서 짜릿하게! 효린, 장소 가리지 않는 'SHOTTY' 댄스 챌린지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제공=ReH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ReH엔터테인먼트

가수 효린이 'SHOTTY' 댄스 챌린지로 컴백 열기를 끌어 올렸다.


효린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SHOTTY'(셔리) 댄스 챌린지 영상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기고 있다.


공개된 댄스 챌린지 영상은 댄서 BEBE(베베), 작곡가 라도, '보이즈 2 플래닛' 마스터 군단(이석훈, 백구영, 임한별, 킹키, 저스티스, 카니), 몬스타엑스 기현, 형원, 주헌, 아이브 가을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대거 동참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효린은 각종 음악방송 현장은 물론 강남역, 연남동, 홍대 거리, 한강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해외 안무팀과 댄스 챌린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횡단보도에서 녹색 신호등이 켜지는 순간 펼쳐지는 '칼각' 군무가 압권이었다. 횡단보도에서 펼치는 댄스 챌린지는 보는 이들에게 신선함을 안기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내 삶의 이야깃거리가 아니야'라는 메시지가 담긴 신곡 'SHOTTY'는 효린이 직접 작사, 작곡 등 음악 작업에 참여해 한층 더 확장되고 짙어진 음악적 색채를 담아냈다. 층층이 쌓인 보컬 패드가 하나의 악기처럼 곡을 이끌며, 심장을 울리는 비트 위로 효린의 이야기가 무심하게 던져지듯 전해지는 점이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효린은 'SHOTTY'를 통해 자신만의 이야기와 개성을 음악과 퍼포먼스로 풀어내 국내외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