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장관급 임명' 박진영 작곡..영빈, '프릭쇼' 티징 이미지 공개

'장관급 임명' 박진영 작곡..영빈, '프릭쇼' 티징 이미지 공개

발행 :

최혜진 기자
/사진= 이닛엔터테인먼트
/사진= 이닛엔터테인먼트

가수 영빈 (YOUNGBIN)이 독보적인 감각을 과시했다.


영빈은 지난 11일과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Freak Show(프릭쇼)'의 티징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티징 이미지는 'How to be a freak(하우 투 비 어 프릭)'이라는 타이틀 아래,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영빈의 파격적인 콘셉트를 예고했다. 텍스트를 활용한 밈 이미지를 연상시키는가 하면, 로고 및 워터마크를 더해 스톡 이미지 같은 트렌디한 감성을 완성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영빈은 화이트 톤의 의상과 모자에 빨간 소스를 묻힌 채 등장, 도발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또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익살스러움과 과감함을 동시에 보여주며 폭넓은 소화력을 입증했다.


'Freak Show'는 '타고난 다름'을 숨기지 않고 자신 있게 드러내는 태도를 유쾌한 언어유희로 표현한 팝 댄스곡이다. 박진영이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지난 1월 KBS 2TV '더 딴따라'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영빈은 JYP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이닛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가수로서 데뷔 준비를 마쳤다. 앞서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며 탄탄한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Freak Show'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가수 박진영은 최휘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과 함께 대통령 직속 대중문화교류위원회 공동위원장으로 임명됐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