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제로베이스원, 콘서트서 관객 코피 유발.."노렸다, 섹시했어요?" [스타현장]

제로베이스원, 콘서트서 관객 코피 유발.."노렸다, 섹시했어요?" [스타현장]

발행 :

KSPO DOME=이승훈 기자
/사진=웨이크원

보이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극강의 섹시미를 자랑했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3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2025 제로베이스원 월드 투어 '히어 앤 나우''(2025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를 개최했다.


이날 제로베이스원은 'Lovesick Game' 무대 도중 눕는 안무와 웨이브 등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그동안 숨겨놨던 섹시함을 과시했다. 팬들의 함성은 KSPO DOME 천장을 뚫을 정도로 커졌다.


장하오는 "이번 콘서트 미쳤죠?"라며 뿌듯해했고, 성한빈은 "눕는 안무와 댄스 브레이크 때 코피 팡팡 존을 노리고 만든 부분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특히 장하오는 "카메라 위에서 찍었죠? 어때요? 저희 섹시했어요?"라며 팬들의 반응을 궁금해했고, 석매튜는 "섹시한 부분에서는 소리가 확실히 짱이다"라며 팬들을 향해 엄지를 치켜세웠다.


제로베이스원은 3~5일 서울을 시작으로 18일 방콕, 29~30일 사이타마, 11월 8일 쿠알라룸푸르, 15일 싱가포르, 12월 6일 타이베이, 20~21일 홍콩까지 모두 7개 지역에서 총 11회 공연을 펼친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