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찬원이 정규 2집 앨범 '찬란(燦爛)'의 랜덤 미션 2를 공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찬원은 8일 오후 6시 공식 소셜 미디어와 팬카페에 정규 2집 앨범 '찬란(燦爛)'의 랜덤 미션 2를 선보였다.
이찬원은 50초 남짓의 랜덤 미션의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나무로 우거진 한적한 곳의 나무 벤치에 앉아 있던 이찬원은 파란색 봉투의 미션지를 받아서 확인했다.
미션지에는 "타이틀곡 제목으로 N행시 말이 안 되거나 3초 이상 정적시 실패!라고 쓰여 있었고 이찬원은 바로 N행시를 시작했다.
오 : 오늘은 왠지 너무나도 아름다운 날이네요
늘 : 늘 생각해 왔지만 이 자연 경치는 저에게 큰 울림을 주는 것 같습니다
은 : 은은한 깊은 감동도 주기도 하고요
왠 : 왠지 모르게 마음이 따뜻해지고 행복해지는 것 같아요
지 : 지금 이 순간 여러분들도 이 자연을 함께 느껴보시죠
미션을 마친 이찬원은 이내 스태프를 향해 "솔직히 어때요. 너무 잘했죠. 완벽하게 잘했죠"라며 물었고, 스태프의 성공 사인이 떨어지자 이찬원은 밝게 웃으며 자리에서 일어나 손뼉을 치면서 손하트까지 날리며 성공의 기쁨을 만끽했다.
이찬원은 카메라가 꺼진 후에도 "진짜 나 너무 잘했지"라며 자화자찬을 하며 잔망미 가득한 모습으로 스태프 보란 듯이 기세등등한 모습을 보여 팬들에게 큰 웃음과 유쾌함을 전달했다.

한편 작곡가 조영수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고, 로이킴, 작사가 김이나, 로코베리, 이유진, 한길, 다섯 달란트, 이규형이 참여한 이찬원의 정규 2집 '찬란(燦爛)'은 오는 10월 2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