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원위, 데뷔 7년만 음악방송 첫 1위 "위브에게 트로피..영광"

원위, 데뷔 7년만 음악방송 첫 1위 "위브에게 트로피..영광"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제공=알비더블유

밴드 원위(ONEWE)가 데뷔 7년 만에 첫 음악방송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는 지난 15일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미니 4집 'MAZE : AD ASTRA'의 타이틀곡 '미로 (MAZE)'로 1위에 올랐다.


원위는 "너무 감사하다. 데뷔 7년 만에 처음으로 음악방송에서 상을 받았다. 위브(팬덤명)들에게 트로피를 안겨줄 수 있어 영광이다. 언제 어디서든 열심히 하는 원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하겠다"라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날 원위는 댄디한 매력의 캐주얼 룩을 입고 등장, 타이틀곡 '미로 (MAZE)'와 수록곡 '행운의 달 (Lucky 12)'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선보였다. 원위는 '미로 (MAZE)'를 통해 퓨전 재즈 밴드의 감성을 녹여낸 가운데, 밝고 신나는 편곡 속 다이내믹한 베이스와 기타 솔로 연주로 풍성한 볼거리를 안겼다. 원위는 이어 '행운의 달 (Lucky 12)'을 통해서는 아픈 시간을 버텨 나가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낸 몰입도 높은 밴드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미니 4집 'MAZE : AD ASTRA'는 '역경을 뚫고 별에 다다르다'라는 의미로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편곡 등에 고루 참여해 한층 견고해진 음악적 색채를 자랑했다. 매 앨범 독보적 아이덴티티를 선보여 온 원위는 'MAZE : AD ASTRA'를 통해 진화된 음악적 역량을 발휘, '믿고 듣는 밴드'로서의 존재감을 더욱 확고히 했다.


한편, 원위는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방송과 웹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