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원호, 섹시·댄디·시크 카리스마..대체 불가한 럭셔리 비주얼

원호, 섹시·댄디·시크 카리스마..대체 불가한 럭셔리 비주얼

발행 :

이승훈 기자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가수 원호(WONHO)가 고급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원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신드롬(SYNDROME)'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독특한 패턴의 블랙 슈트를 입고 의자에 앉아 화면을 응시하는 원호의 모습을 담고 있다. 길게 뻗은 레드카펫과 고풍스러운 디자인의 의자, 원호의 댄디한 비주얼이 어우러져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었다.


원호의 화려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클로즈업 컷도 눈길을 끌었다. 이미지 속 원호는 손으로 입을 가린 포즈와 더불어 손가락을 가득 메운 반지로 시크한 매력을 뽐냈고, 특유의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새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드롬'은 원호가 솔로 데뷔 약 5년 2개월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으로 글로벌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은 '이프 유 워너(if you wanna)'로, 원호가 직접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짙은 음악색을 녹였다.


이 외에도 '펀(Fun)', '디앤디(DND)', '시저스(Scissors)', '앳 더 타임(At The Time)', '뷰티풀(Beautiful)', '온 탑 오브 더 월드(On Top Of The World)', '매니악(Maniac)', 첫 번째 선공개곡 '베러 댄 미(Better Than Me)', 두 번째 선공개곡 '굿 라이어(Good Liar)'까지, 원호의 성장한 음악성을 확인할 수 있는 총 10곡이 수록된다.


원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신드롬'은 31일 0시 발매된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