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이효리, "제주 귤까지 나눠주는 아난다 쌤"..홍시 이은 선물에 '수강생들 大만족'

이효리, "제주 귤까지 나눠주는 아난다 쌤"..홍시 이은 선물에 '수강생들 大만족'

발행 :

/사진=아난다 요가 SNS

가수 이효리가 요가원 수강생들에게 아낌 없는 선물을 주고 있다.


4일 이효리가 운영하는 '아난다 요가' SNS에는 수강생들의 후기가 리그램됐다.


이날 수강생들은 이효리에게 귤을 나눠 받았다며 고마워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 수강생은 "제주 귤까지 나눔해 주시는 아난다 쌤의 은혜. 덕붙에 아침부터 비타민 충전"이라며 아난다 요가에서 차와 함께 귤을 즐기는 모습을 전했다.


또 다른 수강생은 이효리가 제주산 귤을 박스 채 가져와 수강생들에게 나눠준 모습도 공개하며 훈훈함을 전했다.


/사진=아난다 요가 SNS
/사진=아난다 요가 SNS

이효리는 앞서 요가원에서 감을 나눠주며 수강생들을 감동시킨 바, 그의 끊임없는 나눔으로 수강생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이효리는 지난 9월 초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서 요가원 '아난다'를 오픈했다.


한편 이효리는 2013년 이상순과 결혼 후 약 11년 간 제주도에서 살다가 지난해 하반기 서울로 이사했다. 두 사람의 새 집은 서울 종로구 평창동에 위치한 단독 주택으로 약 60억 원에 전액 현금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