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지미 브라운, 'EXID 솔지' 만났다..오늘(8일) 신곡 '10,000km' 발매

지미 브라운, 'EXID 솔지' 만났다..오늘(8일) 신곡 '10,000km' 발매

발행 :

/사진=제이윈엔터테인먼트

R&B 보컬리스트 지미 브라운(Jimmy Brown)이 신곡을 발매한다.


지미 브라운의 신곡 '10,000km (Feat. 솔지 of EXID)'는 서울과 LA를 배경으로 장거리 연애를 하게 된 연인의 애틋한 마음을 그린 R&B 곡으로 잔잔하면서도 부드러운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듣는 이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감싼다.


독보적인 음악적 감각을 지닌 지미 브라운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솔지가 나섰다. 지미 브라운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솔지의 포근한 보컬이 조화를 이뤄 먼 거리에서도 서로를 생각하는 연인의 진솔한 마음을 담아내며 공감을 이끌어낸다.


지미 브라운은 지난 2017년 첫 싱글 'She Lovin' It'으로 데뷔, 부드러운 보컬 색과 섬세한 R&B 감성, 진솔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보컬리스트로 주목받았다. 이후 자신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앨범은 물론 국내외에서 각종 공연과 OST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지미 브라운(Jimmy Brown)의 신곡 '10,000km (Feat. 솔지 of EXID)'는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