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브아솔 고척돔 콘서트 경사 터졌다..12월 31일 추가 확정[공식]

브아솔 고척돔 콘서트 경사 터졌다..12월 31일 추가 확정[공식]

발행 :

/사진=롱플레이뮤직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 나얼, 영준)이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콘서트 'SOUL Tricycle'의 12월 31일 추가 회차를 확정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기존 12월 24일(수), 25일(목), 27일(토) 3회차 공연을 오픈하고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열렬한 응원 속에 모두 매진됐다. 하지만 한 달 이상 남은 상황에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그에 보답하고자 12월 31일(수) 고척 스카이돔에서 추가 공연을 결정했다. 예매는 11월 13일 진행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최근 발매한 정규 앨범이 음원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며 다시 한번 '소울의 정석'을 입증했다. 특히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안재홍이 출연해 섬세하고 진정성 있는 연기로 음악을 깊이 있게 표현해냈다는 호평을 받았다. 또한 방탄소년단 뷔(V)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브라운아이드소울의 팬임을 직접 언급하며 국내외 팬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2019년 "It' Soul Right"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무대로, 쌀쌀한 계절과 어우러지는 그들의 따뜻한 음색과 진한 감성이 오랜 시간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며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가 빠르게 매진시켰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여전한 인기와 음악적 존재감을 입증함과 동시에, 변함없는 소울과 깊이 있는 음악 세계로 다시 한번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롱플레이뮤직은 추가 회차 오픈 소식과 함께 "팬들의 뜨거운 성원 덕분에 이번 추가 회차를 오픈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팬들의 사랑과 기다림이 만들어낸 특별한 무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25 브라운아이드소울 콘서트 SOUL Tricycle (소울 트라이시클)'의 추가 회차 티켓은 오는 13일(목)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과 YES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예매처 및 롱플레이뮤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