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뉴진스 민지·다니엘·하니 복귀? 어도어 측 "진의 확인 중" [공식]

뉴진스 민지·다니엘·하니 복귀? 어도어 측 "진의 확인 중" [공식]

발행 :
걸그룹 뉴진스가 27일 오후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 1-2(IMPACT Challenger Hall 1-2)에서 진행된 '제 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 이하 'AAA 2024')'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2.27 /사진=김창현 chmt@

그룹 뉴진스 멤버 민지, 하니, 다니엘이 소속사 복귀 의사를 발표한 가운데 어도어 측이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어도어 측은 12일 스타뉴스에 "세 명 멤버 복귀 의사에 대해 진의를 확인 중"이라고 말했다.


앞서 어도어는 이날 해린과 혜인의 복귀를 알렸다. 어도어는 "두 멤버는 가족들과 함께 심사숙고하고 어도어와 충분한 논의를 거친 끝에, 법원의 판결을 존중하고 전속계약을 준수하겠다는 결정을 내렸다"며 "어도어는 해린과 혜인이 원활한 연예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후 민지, 하니, 다니엘도 어도어 복귀 의사를 밝혔다. 법률대리인 한일을 통해 "저희는 신중한 상의를 거쳐, 어도어에 복귀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세 사람의 복귀는 어도어 측과 협의된 상황이 아니었다. 세 멤버는 ""한 멤버가 현재 남극에 있어 전달이 늦게 됐는데 현재 어도어가 회신이 없어 부득이하게 별도로 입장을 알리게 됐다"며 말했다. 이에 어도어 측은 "진의를 확인 중"이라며 말을 아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