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방탄소년단 지민 팬들, 미래 인재 육성 감동 기부 릴레이

방탄소년단 지민 팬들, 미래 인재 육성 감동 기부 릴레이

발행 :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선한 영한 영향력을 이어받은 팬들이 전세계 곳곳에서 교육 기부를 실천했다.


지민의 미얀마 팬베이스 'PJMLand_Myanmar'는 지민의 생일을 기념해 도서 기부 프로젝트를 실행, 작년 900권 이상의 도서 기부에 이어 올해 1125권의 도서를 기부하며 도서관을 꾸준히 운영중이다. 또 220명의 학생들에게 가방을 기부하여 소외 계층 어린이들이 교육을 계속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도 했다.


베트남 지민팬들이 운영하는 기부 펀드 'Light Charity Fund'에서는 람동성 도서관에 200권 이상의 책을 기증했고 또 다른 팬은 자선 프로젝트 'Jimin's Bookshelf'를 펼쳐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뛰어난 성적을 거둔 Nguyen Khuyen 고등학교 학생 44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며 지민의 생일을 기념했다.


필리핀 팬베이스 'PH_JiminUnited'에서는 지역 사회 봉사 프로젝트를 통해 다섯명의 장학생에게 후원금을 전달, 3년 연속 해당 프로젝트를 이어오며 의미있는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인도에서는 여성, 소녀 및 지역 사회에 힘을 실어 성평등이 실현되는 사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인도 농촌 지역의 비영리 단체인 'RSKSINDIA'를 지원하며 교육, 직업 훈련, 기업가 정신 프로그램 및 지역 사회 행사를 제공하는데 기여했다.


라틴아메리카 팬베이스 'JiminLatinoFB'는 교육을 통해 삶을 변화시키는 '에듀케이션 캔낫 웨이트(Education Cannot Wait)' 재단에 기부함으로써 어떤 어린이도 소외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가장 필요한 곳에 희망과 기회를 제공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한편 지민은 모교인 부산예술고등학교를 비롯해 부산시교육청을 시작으로 전남·강원·충북·경남·전북교육청까지 각 1억 원을 지원하는 등 미래 인재 육성에 힘을 보태고 있다. 이러한 지민의 선행이 전세계 팬들에게도 이어져 각국 교육 산업에 이바지하며 귀감을 사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