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새해 첫 연상연하 커플..틴탑 창조♥캐스퍼 열애 인정 "고마운 사람"[전문]

새해 첫 연상연하 커플..틴탑 창조♥캐스퍼 열애 인정 "고마운 사람"[전문]

발행 :

/사진=창조, 캐스퍼 SNS


아이돌그룹 틴탑 멤버 창조가 래퍼 출신 사업가 캐스퍼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창조는 5일 장문의 글을 통해 캐스퍼와의 열애를 간접적으로 인정했다.


이에 앞서 캐스퍼가 1일 한 남성과 차 안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시하고 창조의 계정을 태그하며 열애를 암시한 바 있다.


창조는 글에서 "괜히 저 때문에 새해 첫날부터 속상하거나 놀란 감정을 느끼셨을까 봐 마음이 안 좋다"라며 "여러분 제가 연애 중이다. 좋은 일이든 조심스러운 이야기든 제 인생에 의미 있는 변화가 생기면 늘 여러분께 전하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창조는 "이 일을 시작한 지 16년이 지났고 긴 시간 동안 여러분과 많은 경험을 하고 함께 성장해 왔다고 생각한다. 제가 여러분과 이 일을 사랑하고 꾸준히 무언가를 해내려는 것과는 별개로 활동을 해 오면서 감정적으로나 심적으로 불안정한 순간들도 많았다. 그런 제 부족한 모습들을 긍정적으로 변화시켜 주고 응원해 주는 고마운 사람"이라며 "이 말들이 제가 해 오던 일이나 무대에 서는 마음을 바꾸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개인적으로도 일적으로도 마음이 많이 안정되며 제가 가장 좋아하는 무대와 음악에 더 집중할 수 있는 상태가 돼 가고 있다고 느낀다. 지금 제 선택들이 실망스럽거나 이해되지 않을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제 진심이 여러분께 닿고 진심이 통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할 거라고 생각한다. 그 노력 전 끊임없이 할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창조는 1995년생으로 2010년 틴탑으로 가요계 데뷔했다. 캐스퍼는 1993년생으로 2014년 데뷔, 2015년 엠넷 '쇼미더머니4', '언프리티 랩스타2', 2017년 '쇼미더머니6' 등에 출연했다.


◆ 창조 글 전문

/사진=창조 SNS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